본문 바로가기
일상💁🏻ᩚ

낫포유 신상 비타민 필터 샤워기 후기 안개분사 미스트 샤워기🚿🚿

by 행기쓰 2023. 10. 12.

나는 수돗물에 알러지가 있다
그래서 항상 샤워기를 사용할 때도 꼭 필터기능을
탑재한 샤워기를 사용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가 2년 정도 되기도 했고
마침 바꾸고 싶었는 데 사용하던 브랜드에서
새로운 제품이 런칭됐다길래 바로 구매했다😀



가격은 65,900원😱 사악하다..ㅋㅋㅋ
그래도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는 직수 밖에 없었지만
이 샤워기는 미스트 기능도 추가된 샤워기라 나름 바꿀만했다!


기존 꺼는 투명했어서 내부에 필터가 다 보이는 형식이었다면
이번 샤워기는 올 화이트로 내부는 안 보이지만
필터 오염도는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었다

완전히 결합했을때의 모습


샤워기 내용물

노란색이 앰플+필터인데
기본적으로 보내주는 건 비타민앰플이고
앰플은 낫포유에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하나씩 바꿔가면서 써보고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샤워앰플을 사용하면 좋다

나는 노란색이랑 분홍색 앰플이
내 피부에 맞아서 두 개 번갈아가면서 쓰는 중이다 ㅋㅋ
아토앰플이었나..? 여하튼 그렇다ㅋㅋ😅


이게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다
몇 주 전부터 강릉 수돗물이 뉴스에 좀 나왔던 터라 걱정했는데
이 샤워기 덕분에 한걱정 덜어놨었다
이젠 안녕.... 그동안 고생했어👋



짠!✨
새거라 그런지 빛이 난다!!!
아 참고로 샤워기 바꿀 때는 호스도 같이 바꿔주는 게 좋다!
호스는 다이소가면 5000원이면 구매하니까 참고!!
이 샤워기의 장점은 수압이 좋아진다

일반 직수기능


샤워기 아래 있는 버튼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직수고
왼쪽으로 돌리면 미스트가 분사된다

미스트 분사기능


샤워할 때 샤워기 직수를 얼굴에 그대로 들이미는 게
피부에 굉장히 안 좋다고 한다!
그래서 이렇게 미스트 기능도 넣어주신 갓포유..
바꾸고 나서 샤워 만족도가 훨씬 올라간 거 같다!

끝!






⭐️본 제품은 광고 x 협찬 x 내돈내산으로 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