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이글스🧡

[KBO리그] 한화vs키움 고척돔 개막전후기 114블럭 시야뷰 ⚾️🦅🦅

by 행기쓰 2023. 4. 1.

오늘은 휴무이면서 KBO 개막전이 있는 날이었다!
고척돔까지 머나먼 길을 가야했기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구 서울로 출발!!

그냥 논밭 한가운데 아파트 있길래 신기해서 찍어봄 ㅋㅋ

고척돔에서 열린 경기중에 포스트시즌 제외하고
2017년만에 첫 매진이라고 한다
한화팬이 좀 더 많아서 기분좋음 ^_^



아무튼 티켓 발권받고 바로 입장 했다 ㅇㅅㅇ

얘네는 티켓이 왜이리 이쁘냐…;; 정후야 용서해줘…


생각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아직 관중석이 많이 비어있지만 금세 바글바글 들어찼당

114블럭 시야 뷰

시야도 나름 개꿀 ㅋㅋㅋ 티켓 구하기 어려웠는데
이 정도면 대만족

한화 선수단 소개 ㅎㅎㅎ



입장하기전에 고척돔 원정샵 열었길래 응원봉도 샀다!!

내가 봐도 이건 잘찍었다



국민의례 하고나서 시구 누가할까 기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ㄴㅇㄱ 상상도 못한 정체가…

그렇게 경기 시작하구…
스미스 선수 잘 던지다가 3이닝 만에
어깨 통증으로 강판… 너도 의료관광왔니…?
이태양 선수 한화 복귀 후 첫 불펜등판했으나
러셀한테 적시타 맞고 2실점ㅠㅠㅠㅠㅠ

우리 주장님 헌신의 역투..!!


난 아직까지 우리팀 홈런을 본적이없다.. 아 물론 상대팀 만루홈런은 두번인가 봤었음 ㅋㅋㅋㅋㅋㅋ슈벌탱
지루하게 경기가 계속 이어지다가
8회부터 갑자기 재밌어졌다!!

이명기 타구를 그대로 흘려버리는
키움의 결정적인 어시스트!!!

키움 실책으로 점수 헌납 하필 영상으로 찍어서😩😩

그렇게 2:2로 야구 직관하면서 처음으로 연장전까지
갔지만…

끝내기를 쳐도 하필 FA놓친 이형종이 치냐 ㅡㅡ


네 뭐… 결과 뻔하잖아 (장시환 선수 19연패 신기록..)
하필 이형종한테 끝내기 안타맞고 패배😭😭😭


3:2로 개막전 21년 이후로 3연패중이다…

이렇게 많이 왔는데 ㅠㅠ 너무해 ㅠㅠ


끝내기 안타 나오자마자 서둘러 강릉으로 돌아가려고
고척돔 나서서 집가려는데


나한테는 항상 특이한 일이 많이 일어나는거 같다
구일역 출구쪽에서 40-50대? 정도로 보이는 한화팬
아저씨 한명이 계단에서 뒤로 쓰러졌다😰😰
하필 계단에서 넘어지는 바람에 머리쪽이 찢어졌는지
피도 많이 나셨다 순간 손 떨려서 죽는줄…
그래도 바로 119 신고해서 5분안에 병원으로 이송완료..
괜찮으셔야 할텐데..



아무튼 강릉 도착.. 그래두 오랜만에 직관하니 즐거웠다..

이제 한 경기인데 올해는 가을야구 가보자
한화!!! 화이팅!!!

가즈아ㅏㅏㅏㅏㅏㅏ!!!! 탑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