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3.04.30 요즘 핫한 거지방에 들어가보았다ㅋㅋ

by 행기쓰 2023. 5. 1.

어느 때와 비슷한 4월의 어느 날 유튜브 보다가
거지방이라는 게 있다는 걸 알았다
요즘 MZ 세대들 사이에서
굉장히 핫하다는데 난 왜 몰랐지..?

https://youtu.be/ZjU1PWYBubs


여튼 보자마자 너무 재밌을 거 같고
마침 자취하면서 돈을 좀 헤프게 쓰는 것
같아서 나도 들어가 봤다

거지방 들어가는 건 어렵지 않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가서 거지방만
검색해도 이렇게 많다
여기서 본인 조건에 맞는 방으로
골라서 들어가면 된다

규칙은 간단하다 그날에 있던 소비를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적어서 올리면 된다
그걸 올리게 되면 단톡에 있는 거지..아니
사람들이 리뷰를 해준다

거지방이라는 이름답게
사치를 조장하거나
지출을 자랑하면 퇴출 사유!


들어가자마자 유료 이모티콘 썼다고
대차게 털리고 직접 그린 이모티콘
선물해 주는 착한 거지들 ㅠㅠ


저녁으로 햄버거 시켜 먹었다고 대차게 까이는
불쌍한 사람 ㅠㅠㅋㅋㅋㅋㅋ

아 물론 욕만 먹는 건 아니다!


이런 식으로 소비를 줄이거나
지출하지 않으면 칭찬을 받을 수 있다!

이게 뭔가 눈치가 보여서라도
소비를 아끼게 된다고 해야하나..?

한 일주일 정도 있어보려고 한다
얼마나 아끼게 될지 기대된다 ㅎㅎ